
PVP 시스템 소개
캐릭터 간의 전투 시스템, PVP를 소개합니다.
UPDATE : 2017.06.21
캐릭터 간의 전투 시스템, PVP를 소개합니다.
UPDATE : 2017.06.21
PVP는 Player VS Player의 약자로, 캐릭터 간의 전투를 뜻합니다. Normal Zone 및 Combat Zone 입장 시 다른 캐릭터를 강제로 공격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선악을 의미하는 성향치 수치에 따라 로우풀, 뉴트럴, 카오틱으로 나뉘게 됩니다. 카오틱 캐릭터가 되면 여러 가지 패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.
PVP는 ZONE에 따라 다양한 영향을 받게 됩니다.
이름 | 설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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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이프티 존에서는 PVP 및 PK가 불가능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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노멀 존에서는 PVP 및 PK가 가능하지만, 사망 시 경험치 손실이 발생하고 죽인 캐릭터는 PK 카운트가 올라가며 카오틱 성향이 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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컴뱃 존에서는 성향 및 경험치/아이템 손실 없이 자유롭게 PVP, PK를 할 수 있습니다. |
설명 | 세이프티 존에서는 PVP 및 PK가 불가능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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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명 | 노멀 존에서는 PVP 및 PK가 가능하지만, 사망 시 경험치 손실이 발생하고 죽인 캐릭터는 PK 카운트가 올라가며 카오틱 성향이 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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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명 | 컴뱃 존에서는 성향 및 경험치/아이템 손실 없이 자유롭게 PVP, PK를 할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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